광주웨딩홀 홀리데이 별관웨딩홀에서 결혼했어요!




결혼 준비하면서 가장 고민했던 게 바로 웨딩홀 선택이었어요. 광주에 워낙 웨딩홀이 많다 보니 직접 발품 팔아보지 않으면 감이 안 오더라고요. 저희는 접근성, 식사 퀄리티, 홀 분위기 이 세 가지를 가장 중요하게 봤는데, 최종적으로 광주홀리데이별관 웨딩홀에서 예식을 진행했고 전체적으로 정말 만족스러워서 후기 남겨봅니다.

처음 상담받으러 갔을 때부터 직원분들 응대가 굉장히 차분하고 친절했어요. 괜히 계약부터 서두르게 하는 느낌도 없었고, 예식 시간대별 차이, 하객 동선, 식사 구성까지 하나하나 설명해 주셔서 신뢰가 갔습니다. 사실 다른 웨딩홀에서는 너무 빠듯하게 돌아가는 느낌이 들어서 살짝 부담됐었거든요.

예식 당일 도착해서 느낀 첫인상은 “생각보다 훨씬 깔끔하다”였어요. 로비가 넓고 동선이 잘 정리돼 있어서 하객분들이 복잡해하지 않으셨고, 혼주 대기실도 조용하고 정돈돼 있어서 부모님도 만족해하셨어요. 무엇보다 주차가 수월해서 어르신 하객분들 불편함이 없었다는 점이 정말 컸습니다.

홀 분위기는 사진보다 실제가 더 예뻤어요. 조명이 너무 어둡지도, 그렇다고 과하게 밝지도 않아서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고, 버진로드 길이도 적당해서 행진할 때 안정감이 있었어요. 꽃 장식도 촌스럽지 않고 깔끔해서 따로 추가 옵션 욕심이 안 날 정도였습니다. 예식 진행도 매끄러워서 신랑 신부인 저희는 물론 하객분들도 지루할 틈이 없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제일 많이 걱정했던 게 식사였는데, 이 부분은 진짜 칭찬 많이 들었어요. 뷔페 종류가 다양하고 음식이 빨리 비지 않게 계속 관리되는 게 눈에 보이더라고요. 예식 끝나고 나서 하객분들이 “밥 괜찮더라”, “웨딩홀 음식치고 맛있었다” 이런 말 해주셔서 정말 안심됐어요. 특히 어르신들 입맛에도 잘 맞았다고 하셔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예식 끝나고 정산이나 마무리 과정도 깔끔했어요. 정신없는 와중에도 담당자분이 옆에서 차분하게 안내해 주셔서 큰 혼란 없이 마무리할 수 있었고, 작은 요청사항도 바로바로 처리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이런 부분은 직접 겪어보지 않으면 알 수 없는 차이인 것 같아요.

물론 100% 완벽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전체적인 분위기, 직원 응대, 식사, 동선까지 종합적으로 봤을 때 광주홀리데이별관 웨딩홀 선택은 정말 잘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광주에서 웨딩홀 고민 중이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상담 받아보셔도 후회 없을 것 같아요. 저처럼 이것저것 비교하다가 결정 못 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돼지엄마

다이렉트 결혼준비 할 사람 여기 모여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